플래닛 코스터 2: 실버 스크린 팩
화려한 영화 세트와 시네마틱 배경을 만들어 실버 스크린 모험을 현실로 구현하세요. 높이 치솟은 고층빌딩, 풍성한 황금빛 디테일, 매끈한 스투코 마감으로 꿈에 그리던 대도시를 만드세요.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7개와 함께 새로운 엔터테이너가 특별 출연합니다. 처음부터 시작해 보세요!
초호화 라인업으로 구성된 역대 최대 규모의 이번 콘텐츠 팩에는 새로운 시각 및 특수 효과, 모션 연출, 차량, 풍경 아이템이 담겨 있습니다! 이 놀라운 팩에는 다양한 풍경 아이템 650여 개는 물론 새로운 엔터테이너, 코넬 버터워스가 등장합니다!
이 놀라운 테마로 여러분의 공원을 1950년대의 화려한 분위기로 재탄생시키세요. 실버 스크린 팩에는 유리, 테라코타 타일, 광택 타일, 회반죽 마감이 조합된 특별한 벽 세트 3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와 크기를 가진 화려한 건물 장식과 공원 클로즈업 촬영에도 끄떡없는 눈부신 황동 포인트 아이템으로 영화 속 걸작을 완성하세요. 컬렉션에는 정교한 아르데코 문 6개,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외관과 차양, 신규 울타리 3개와 클래식한 붉은 밧줄 기둥이 포함되어 있어 할리우드의 황금기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플래닛 코스터 2에 스튜디오 테마가 찾아오니, 다음 막을 준비하세요! 모션 연출 100여 개, 환경음 20개, 다양한 차량 등 풍경 아이템이 부족할 일은 없습니다. 나만의 액션 블록버스터 공원을 건설하고 빅스크린 투어로 공원 손님들을 생생한 영화 제작 현장으로 안내하세요. 영화 촬영 장비, 움직이는 조명, 차량 스턴트, 휘날리는 신문, 흩날리는 먼지, 산산조각 난 유리 등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조명, 카메라, 액션! 하요! 실버 스크린 팩의 새로운 스타, 코넬 버터워스를 만나보세요. 스튜디오 촬영장을 방금 나선 이 선구적인 감독은 공원에 깜짝 등장해 손님들의 눈을 황홀하게 반짝이게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코스터와 평지 기구로 구성된 블록버스터 라인업으로 공원에 영화의 마법을 선사하세요. 당장 촬영해도 무방할 만큼 완벽한 설계도를 배치하든 처음부터 나만의 놀이기구를 제작하든, 여러분이 전달하려는 이야기에 맞게 모든 기구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초현대적인 비행 롤러코스터에 앉아, 회전하고, 비행하며 스릴을 추구하는 미래를 향해 날아가세요! 손님들은 최신 슈퍼히어로 영화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레트로 레이싱카를 타고 전속력으로 맹렬하게 질주하세요. 손님들은 온 가족을 태우고 트랙을 돌며 타이어가 타는 냄새가 나도록 맹렬하게 질주합니다!
역대 최초로 플래닛 코스터 2의 손님들이 시네마를 통해 영화관 나들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리에 앉은 손님들이 진정한 시네마의 마법을 직접 경험하게 해주세요.
기울어지는 이 플랫폼을 타고 무궁무진한 스토리텔링의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파일럿들은 모여라! 이 클래식 평지 기구는 상하로 요동치는 암으로 손님들을 부드럽게 급강하하고 치솟게 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완벽합니다.
공원 손님들이 영화 속 풍경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옥외 촬영지 투어가 플래닛 코스터 2에 찾아옵니다. 오른쪽을 보시면 이 상징적인 투어 카트를 단일 차량 버스에서 다중 차량 버스로 변경하여 한층 더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