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vs. 좀비: 네이버빌의 대난투에서 치열한 싸움을 준비하세요. 역대 최고의 난장판입니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 및 특별한 보너스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최대 2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거대한 교외 접전을 벌이세요. 각 캐릭터 클래스의 고유 능력을 새로운 배틀 아레나를 포함한 6개의 PvP 모드에 적용하여 잊을 수 없는 스릴 넘치는 전투를 경험하세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이 네이버빌의 도시를 넘어서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지역까지 확장되었습니다. 아찔한 공원 소셜 지역에서 최대 3명의 친구들과 팀을 이뤄 기묘한 숲, 가파른 산, 네이버빌 타운 센터를 되찾으세요. 거물이 될 시간이에요!
각 진영에 합류하여 팀 플레이 클래스를 비롯하여 완전히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클래스 20개로 식물과 좀비 사이의 오랜 전투를 단단히 준비해보세요. 우스꽝스러운 외모와 괴상한 무기로 온갖 캐릭터를 꾸미고 나만의 개성을 뽐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