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좀비들과 전투를 벌이세요. 완전히 새로운 게임 모드에서 식물로 교외를 되찾기 위해 공격을 하거나 식물의 공격을 막아내고 좀비의 땅을 지켜내세요.
신규 클래스 6개가 추가되어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클래스가 14개가 되었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100가지 식물과 좀비를 과거, 현재, 미래에서 선택하고 당당히 맞서 싸우세요.
수버비아를 건 싸움이 개성과 유머로 가득한 12개의 맵에서 활발히 이루어집니다. 발견을 기다리는 숨겨진 비밀로 뒤덮인 좀보스가 장악한 도시경관과 붐비는 공간에서 여러분의 길을 찾아 나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