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ce Car Armored Cop Simulator
뛰어난 그래픽으로 경찰 게임을 즐기고 경찰차를 운전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 게임이 적합합니다. 경찰관과 장갑차 플레이어는 도시의 특정 지역에서 범죄자와 싸워야 합니다. 경찰 시뮬레이터 게임에서는 범죄자를 잡아 경찰서로 데려가야 합니다. 경찰차를 타고 도시를 순찰하다가 마주치는 범죄자를 경찰서로 데려가는 경찰 시뮬레이터와 경찰차 플레이어는 푸짐한 상을 받습니다.
획득한 보상으로 경찰관과 드라이빙 게임 플레이어는 경찰차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경찰 게임을 더 즐길 수 있게 된다. 경찰차의 색상은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경찰 시뮬레이터 및 드라이빙 게임 플레이어는 차량에 네온, 림 색상 및 서스펜션과 같은 사용자 정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경찰차와 경찰 추격전 선수들은 자동차 서스펜션의 수준을 잘 조절하여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포장 도로와 기타 장애물에 갇히지 않고 경찰차 임무를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게임 중에서 경찰 게임류는 매우 선호되는 장르이다. 실생활에서 경찰이 되고 싶은 경찰차 및 장갑차 플레이어를 위해 이 경찰 게임에 모든 세부 정보가 있습니다. 이 경찰 게임에는 더 나은 경찰 시뮬레이터를 경험할 수 있는 네 가지 경찰차 카메라가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휠 카메라, 경찰차 조감도, 내부 카메라 및 기본 경찰차 카메라입니다. 이런 식으로 자동차 경찰과 장갑차 경찰 플레이어는 시뮬레이션 경험을 많이 즐길 것입니다.
경찰 게임 범주에 속하는 자동차 운전 게임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에는 경찰 시뮬레이터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세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경찰차 물리학이 있습니다. 갑옷 차와 경찰 추격 플레이어는 경찰 게임에서 차량 물리학을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리 유형은 실제 경찰 시뮬레이터, 드리프트 및 아케이드 모드입니다. 각 경찰차 물리 유형에는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선택한 역학 제어 모드는 경찰차에 직접 적용됩니다. 자동차 경찰과 자동차 3D 게임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또 다른 기능은 사이렌 시스템입니다. 경찰 게임에 필요한 디테일인 경찰 사이렌을 도심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찰 시뮬레이터 게임은 지금까지 개발된 최고의 경찰 게임으로 지명된 매우 사실적인 그래픽을 갖춘 경찰차 운전 게임입니다. 경찰 게임 및 경찰 게임 시뮬레이터 플레이어는 멋진 그래픽을 즐기면서 순찰을 통해 도시의 범죄율을 줄이려고 합니다. 이 경찰 게임에서 도시의 일부 지역에서 범죄자를 찾아 경찰서로 데려가 도시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해야 합니다.
경찰 시뮬레이터와 자동차 3D 게임 플레이어를 기다리는 또 다른 기능은 경찰차가 손상되었다는 것입니다. 범죄자를 찾는 동안 빠른 속도로 인해 도시에서 충돌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경험한 경찰 시뮬레이터 및 장갑차 경찰 플레이어는 차량을 가장 가까운 수리소로 가져가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리 장소에 가기 싫은 자동차 시뮬레이터 및 경찰차 플레이어는 도시의 일부 지역에서 수리 키트를 수집하여 경찰차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시뮬레이터 게임에는 모든 세부 사항이 포함된 경찰 게임 중 하나인 주유소도 있습니다. 가스가 부족하거나 부족한 경찰차 및 자동차 시뮬레이터 플레이어는 도시의 주유소에서 경찰차의 가스 탱크를 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