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LS Demo
워킹 시뮬레이터. 탐험하고, 감상하고, 귀 기울이세요. 기묘한. 편안한. 불안한. 신비로운. 몰입감 있는. 당신을 쫓거나 화면으로 뛰어드는 괴물은 없지만, 길을 잃는 것, 어둠, 좁은 공간, 경계 공간 건축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