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피 플레이타임: 챕터 2
허기 워기와 싸우고 파피를 풀어 준 당신은 플레이타임 장난감 회사 깊이 내려가야 합니다. 그곳에서는 난이도 높은 퍼즐과 끔찍한 장난감들이 기다리고 있죠. 갈고리를 걸고, 몸을 흔들고, 전력을 사용해 안전한 곳으로 가세요. 온 힘을 다해 탈출을 시도하세요. 단, 마미에게 들키지 않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