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유컴
「팝유컴」은 멀티플레이 플랫폼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소환된 모험가로 변신해, 친구들과 함께 신비로운 행성에서 함께 협력하며 모험을 펼칩니다.
친구와 함께 끊임없이 나타나는 도전에 맞서보세요. 강력한 적과 복잡한 퍼즐을 마주했을 때, 완벽한 호흡과 팀워크만이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
이 신비한 세계에서 색상은 퍼즐을 푸는 열쇠일 뿐만 아니라 전투의 기반이기도 합니다. 색상을 바꿔 장치를 작동시키고 퍼즐을 풀 수 있으며, 다양한 색상의 「팝유」를 쏘아 환경과 적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색상 변경과 색상 맞추기 전략을 펼쳐 퍼즐을 풀고 적을 제거하며 도전에 맞서보세요!
모험 여정에서 여러분들은 「우르릉 데굴이」, 「캡틴 냥냥」, 「실드 수호자」, 「괴력 꼬꼬마」과 같은 다양한 신비한 아이템들을 얻게 됩니다. 이 아이템들은 각각 독특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장애물을 제거하거나 퍼즐을 푸는 데 큰 도움이 되며, 모험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모험은 단순히 전투만이 아니라,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무대이기도 합니다! 꾸미기에서 다양한 의상을 선택하고, 자신만의 독특한 외관을 자유롭게 꾸며보세요. 가장 멋진 스타일로 모험의 여정을 떠나보세요!
치열한 퍼즐과 전투 외에도, 게임에는 여러 가지 느긋하고 즐거운 미니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전이 끝난 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아케이드 룸으로 가서 잠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