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ion Permit
문베리 마을은 언제나 바깥세상의 의료 기술 발전을 경계하고 전통적인 치유법에 의존하는 걸 선호해 왔습니다.
하지만 시장의 딸이 병에 걸렸는데도 마을 주술사가 아무런 도움도 주지 못하자, 이들은 작은 마을을 벗어나 바깥세상에 도움을 청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고 맙니다.
의사회는 시장의 딸을 치유하고 문베리 주민들이 현대 연금술의 신비를 받아들이도록 설득하기 위해 가장 뛰어난 약사인 당신을 보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열린 결말의 시뮬레이션 RPG 속에서 주민들의 신뢰를 얻고 병에 걸린 사람을 돌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