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닉 프레데터 DLC 팩
전장에서 입은 심각한 부상에도 불구하고 이 프레데터의 생존 의지는 다시금 전쟁터로 돌아오게 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바이오닉 프레데터로 진화한 헌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DLC 팩에는 바이오닉 프레데터 프리미엄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