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파트라 포식자 팩
고대의 모래땅에서 더치를 패배시킨 유일한 포식자가 나타났습니다. 다른 사냥꾼한테 경고를 보내기 위해 더치의 목숨을 건졌습니다. 수세기 동안 힘이 비교할 수 없는 포식자라서 가장 노련한 사낭꾼들도 목숨을 걸고 싸웁니다.
이제 당신의 힘으로 적들이 떨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DLC 팩에는 클레오파트라 프리미엄 포식자 클래스 및 스마트 디스크 포식자 무기의 신규 무기 스킨 얼리 억세스도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