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00 Platinum Coins
5,900 Platinum Coins로 게임을 강화하세요! 게임 내 상점에서 좋아하는 영웅의 스킨을 구매하는 데 코인을 사용하세요. 게임 경험을 향상시키고 존재감을 뽐내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