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on Architect: Free for Life
이제 발전을 꾀할 때가 됐습니다, 교도소장님! 새로운 업데이트, 수정 사항, 추가 콘텐츠를 잘 활용해 교도소의 질과 함께 경비대의 수행 능력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세요. 이번 업데이트는 프리 라이프 업데이트입니다. 네, 맞습니다. 무료죠!
새로운 재소자 기록을 통해 교도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항상 알아두세요. 재소자의 활동을 확인하고, 수상쩍은 음모를 미리 알아내고, 누가 출소하고, 교화되고, 다시 범죄를 저지르는지 파악하고 있으세요. 또한 여러분의 손바닥 안에 새로운 옵션과 설정을 쥐여 드리면서 게임의 일정표를 개선했습니다.
새로운 교도소를 짓고 새로운 정책을 정하거나 퀵빌드를 만들 때, 언제든 설정에 저장할 수 있게 됩니다. 다음 번에 새로 시작하고 싶을 때는 교도소를 준비하는 데 시간을 아끼세요!
이제 재소자들이 청년, 중년, 노년으로 나뉩니다. 교도소에서 많은 기간을 보내고 나면 재소자들은 시각적으로는 물론 수행 능력에도 변화가 생깁니다. 나이를 먹음에 따라 재소자들의 필요 사항도 바뀌게 됩니다.
이제 고용 경비대가 등급 없이 교도소에 도착합니다. 이들이 간부나 특수 간부로 승진하려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하지만 이런 노력에는 그만한 보상이 따를 겁니다. 등급이 한 번 상승할 때마다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담장이나 벽 등에 새로운 옵션이 잔뜩 추가되어 계획 메뉴가 새 단장을 거칩니다. 게다가 벽을 "그리고" 건축 옵션을 사용할 때 새로운 커서 기반 툴팁이 현재 그려진 선택의 계획 금액과 함께 방의 수직형 및 수평형 차원에 뜨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