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on Architect - Island Bound
Prison Architect: Island Bound에서 헬리콥터와 선박, 바다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교도소를 만들고 관리하세요.
교도소 부지 주변의 정박장과 착륙장을 통해 물품과 재소자를 바로 운송해주는 다양한 선박 및 항공 운송으로 교도소 운송 방식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물론 교도소에 금지 물품을 밀반입할 수 있는 지점이 더욱 늘어난 것도 주의해야 합니다.
필요할 경우 육해공 운송 방식을 연계해 교도소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세요. 교도소 부지 내 운송 지점별로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새로운 보안 아이템 덕분에 교도소로 들어오는 물품과 재소자를 더욱 쉽게 수색할 수 있으며, 주요 보안 체크포인트도 구축이 가능합니다. 통제가 불가능한 상황이 벌어지면 소방 항공기, 정예 특수 부대, 공중 응급요원 등 추가적인 긴급 출동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섬 또는 육지와 연결된 섬을 선택해 15가지 이상의 해양 타일 및 아이템으로 꾸며보세요. 보안을 위해 또는 더욱 멋진 섬으로 꾸미기 위해 해자, 강, 호수 등을 교도소 주변에 배치하세요. 연결 도로는 필요 없습니다!
사전 제작된 앨커트래즈 감옥 및 앨커트래즈 섬 맵으로 세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교도소를 만들어 관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