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son Architect - Jungle Pack
Jungle Pack은 무성한 열대우림 깊숙이 있는 교도소 부지를 경험하게 해줄 에스테틱 팩입니다. 문명사회로부터 멀리 동떨어진 곳에서 재소자들을 관리하는 동시에 자연의 위협과 맞서야 합니다. 이 도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셨습니까?
목재 가구와 다섯 개의 새로운 바닥재 유형(물에 최적화된 것도 있습니다!), 야외 상영관 및 새로운 벽재와 문을 만나보세요. 정글에서 살아남는 데 필요한 건 다 있습니다.
열대성 고열이 재소자들 사이에서 퍼질 수 있습니다. 다행히 망을 친 침대와 화덕, 그리고 새로운 최신식 의료 프로그램으로 이겨낼 수 있죠.
정글에서는 새로운 종의 나무를 재배하고 판매하거나 베어서 목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비탑, 배수관 등에도 더욱 다양한 목재를 사용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