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First Contact
당신은 지금까지 그런 운명을 면한 운 좋은 소수에 속합니다.
최근에는 이상한 사건과 환각을 보고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확인 물체가 지구에 접근하고 있으며 인류는 경계 태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수백 개의 UFO가 지구 국가를 정복했고 외계인은 소위 "프로젝트 첫 접촉", 즉 전체 행성 정복을 시작했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동물 종들이 외계인의 위협에 의해 이미 일반적으로 변형되었으며 엄청난 파괴와 함께 심지어 인간도 그들의 사악한 실험의 일부가 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그런 운명을 면한 운 좋은 소수에 속합니다. 당신의 생존과 인류 자체의 생존을 위해서는 사악한 외계인을 영원히 물리쳐야 합니다. 앞으로의 도전은 상상을 초월하는 생물과 싸워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당신과 지구상에 남아있는 자유인에게 어떤 종류의 지옥을 가하고 싶어하든 상관없이 당신이 계속 나아가는 것입니다.
어떤 산, 숲, 들판 또는 바다도 당신과 외계인 쓰레기의 본부인 51구역 사이에 서 있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