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E 2 - 1100 RAGE 코인
RAGE 코인을 구매하세요. RAGE 2에서 외형, 장비, 기타 새로운 콘텐츠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RAGE 2 게임 내 상점에서 어떤 상품이 있나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