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lway Empire – Crossing the Andes
20세기 초 남미를 구석구석 여행하세요. 이국적인 새 자원은 무르익어 수확할 시기가 오고 안데스 산맥을 가로지르는 철도 계획은 다양한 투자자들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무자비한 산맥과 가차 없는 정글 지역에 철도망을 세우는 것은 가장 노련한 업계 거물에게도 어려운 도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