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lway Empire – Great Britain & Ireland
첫 증기기관차의 본고장 영국에 전례 없는 진보와 기술 혁신의 시대가 왔습니다. 도로와 수로는 중심 산업 도시들의 급증하는 수요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영국 제도를 가로질러 철도망을 확장하세요. 미래 운송 수단으로 기관차를 탐탁지 않게 여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존경을 얻고 사회적 지위를 차지하세요. 경쟁 철도 회사들을 이기고, 명성을 얻고, 번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