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lway Empire 2 - Deluxe Edition Upgrade
Digital Deluxe Edition에는 Railway Empire 2 정식 버전,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3개 크기별 기차역 한정 스킨, 회사 본사용 한정 스킨, 2개 기차 한정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할때면 언제든 음악을 감상하며 경쟁자들에게 우리 철도 회사의 위대함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