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lway Empire 2 - High Voltage
안전벨트를 매고 전원을 켜세요! Railway Empire 2 - High Voltage는 철도 전기화 시대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0대의 새로운 전기 기관차를 통해 거물들은 스위스 알프스의 가파른 산과 인상적인 협곡을 정복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게 됩니다.
안전벨트를 매고 전원을 켜세요! Railway Empire 2 - High Voltage는 철도 전기화 시대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0대의 새로운 전기 기관차를 통해 거물들은 스위스 알프스의 가파른 산과 인상적인 협곡을 정복할 장비를 갖추게 됩니다 - 하지만 이 새로운 엔진의 장점을 철도청에 설득하려면 전기 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통주의자들의 저항을 무너뜨리고 전국에 전기를 공급하고 산업의 흐름을 주도하여 철도 시대 최대, 최고의 전기 철도 시스템을 만들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