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70 R6 크레딧 프리미어 팩 – Tom Clancy's Rainbow Six Siege
2,670 R6 크레딧 팩과 더불어 컴퓨터 그리드 프레임워크 전투복 및 이지스 넉백 부적과 같은 Nomad용 신 스킨 세트가 포함됩니다. 일반 2,670 R6 크레딧 팩과 같은 가격으로 대미를 장식할 7일 명성 부스터도 함께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