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식스 시즈 7,560 시그니처 팩
일반 7,560 R6 크레딧 팩 가격에 7,560 R6 크레딧, 전용 무기 스킨, 7일 명성 부스터를 받으십시오. 이번 시즌에만 구매 가능합니다. 사라지기 전에 지금 구매하십시오!
R6 크레딧은 레인보우 식스 시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프리미엄 배틀 패스, 신규 대원 및 드론, 무기, 대원 스킨 등의 치장 아이템과 같은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