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20 R6 크레딧, Rook 독점 스킨, 7일 명성 부스터를 일반 4,920 R6 크레딧 팩과 같은 가격으로 얻으십시오. 이번 시즌 한정입니다. 시즌이 끝나기 전에 기회를 잡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