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venswatch
레버리에서 나이트매어가 퍼지며 모든 것을 타락시키고 있습니다. 실력을 갈고닦고 힘을 찾아 옛날이야기와 전설 속 캐릭터에게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영웅 능력으로 나이트매어의 생물을 물리치세요.
나이트매어를 물리치고 최종장에 진입하려면 견고한 빌드와 집중력, 훌륭한 팀워크가 필요합니다. 싸움에서 전투력을 높이고 레벨 보스를 마주하세요. 준비가 됐다는 느낌이 들거나... 더는 선택의 여지가 없을 때 말이죠.
레버리는 옛날이야기와 전설을 토대로 세워진 세계입니다. 아기돼지 삼형제부터 북유럽 신화와 천일야화까지, 다크 판타지풍으로 재해석한 유명 이야기가 Ravenswatch에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분위기를 더해 줍니다.
다시 시작할 때마다 다른 영웅을 고르고 발견하는 아이템과 업그레이드를 최대한 활용하며 새로운 활동, 새로운 적이 무작위로 생성되는 맵을 탐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