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 or Not: Home Invasion
로스수에뇨스 경찰서장인 갈로 알바레즈는 기록적인 카테고리 5급 허리케인인 안토니오의 파괴적 영향에 대응하기 위해 긴급 방송을 진행합니다. 주택 침입 사건이 광범위하게 발생하자, LSPD SWAT이 재난 대응에 나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