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out 2 - Season Pass
Redout 2를 Season Pass로 더욱 풍부하게 체험하세요. Season Pass로 Veloce Livery를 즉시 잠금 해제하고 앞으로 출시될 첫 두 개의 DLC를 출시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