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out: Space Exploration Pack
Redout: Space Exploration Pack으로 Redout 경험에 두 개의 최신 레이싱 콤플렉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SRRL 본부는 태양계 끝까지 우주여행의 경계를 밀어붙이며, 새로운 형태의 반중력 레이싱을 연구하기로 했습니다. 시작은 달입니다. 인류 우주 식민지화의 근원과 절박한 테라포밍 시도의 결과, 위성 통신 배열과 인공의 희박한 대기를 만드는 거대한 원자로를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첫 번째 은밀한 콤플렉스, Planetoid AR219로 이동합니다. AR219 천체와 광적인 과도 채굴로 낡고 부서진 위성 위에 실체 없는 기관 Mughy1이 숨겨둔 은밀한 AG 레이스는 SRRL이 끼어들기 전까지 몇 년 동안이나 이곳에서 열렸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로비에서 호스트만 DLC를 보유한다면 신규 트랙 레이스에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