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out: V.E.R.T.E.X. Pack
Redout Training EXperience를 위한 가장 독창적인 레이싱 전장, Virtual Environment에 합류하세요! 새로운 가상 아레나는 최고의 SRRL 조종사를 위한 천국이자, 글로벌 순위표 상단으로 가기 위한 간단해 보이는 경로를 마스터할 수 있는지 시험하는 공간입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에서 호스트만 DLC를 보유한다면 V.E.R.T.E.X. 레이스에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