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트랙에는 게임에는 등장하지 않지만 게임을 위해 작곡된 5개의 독점 곡을 포함하여 36곡의 독특한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사운드트랙의 총 청취 시간은 약 37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