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루드로 돌아가서 시간 속에 보존된 신비한 장소를 발견하세요. 그곳에서는 오래전에 사라진 주민들을 대신해 로봇이 외계 농장을 관리합니다. 하지만 시간은 모든 것을 타락시키고, 악한 AI와 로봇 창조물은 여행자들이 스카이라인을 지배하는 거대한 존재의 비밀을 찾는 동안 곳곳에서 위협을 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