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공화국
해적의 황금기에 해적 유토피아를 세우고 키워내세요. 그러기 위해서는 자원 기반 경제를 확립하고, 실시간 해전을 펼치고, 경쟁 세력과 외교를 수행해야 합니다. 궁극의 보물과 영광을 찾아 카리브해 변두리를 탐험하세요.
해적의 황금기 당시 카리브해의 중심부에는 공통된 이념과 포부로 뭉친 선원들의 동맹, 해적 공화국이 있었습니다. 이 연맹은 초기에 번영의 나날을 누렸으나, 머지않아 구성원들이 시기와 탐욕에 물들어서 끔찍한 폭동이 일어났고 끝내 유혈 사태와 함께 해체되었습니다.
실시간 해상 전투를 지원하는 이 박진감 넘치는 도시 건설 게임에서 새로운 해적 유토피아를 세우고 여러분을 배신한 자들에게 심판을 내리세요! 생산 건물 및 편의 시설에 투자해 작은 전초기지를 방대한 정착지로 성장시키세요. 시민들의 필요 사항을 충족하고 해적 사회에서의 지위를 높이려면 부두, 저장고, 창고의 연결망 곳곳으로 귀중한 상품을 유통시켜야 합니다. 영웅 선장을 모집하고 강력한 함대를 지휘하며 바다를 정복하세요. 섬을 해방시키고, 경쟁 세력을 물리치고, 당대에 가장 영향력이 컸던 국립 무역 회사들과의 복잡한 외교 관계를 헤쳐 나가세요.
자원 기반 경제 - 100가지가 넘는 독특한 건물들을 활용하여 성장에 필수적인 자원을 제공하세요. 시민들에게 상품을 공급하고, 시민의 숙련도를 높이고, 새로운 산업 등급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해상 전투 - 함대를 지휘하며 군도를 탐험하고 정복하세요. 전략적인 실시간 전투를 펼치고 전술 지도로 전환해 다음 습격을 계획하고 실행하세요.
외교 수행 - 해적 선원 및 무역 회사와의 시시각각 변화하는 관계를 관리하세요. 행동 하나하나가 중요한 외교 관계를 헤쳐 나가면서 경쟁 관계를 형성하고 동맹을 맺으세요.
함대 확장 - 8가지 독특한 등급의 선박을 건설하고 함대의 외형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유능한 선장을 모집하고 전투 스킬을 연마하며 다양한 전술을 실험해 보세요.
임무 수행 - 현상금을 모으거나 무역 거래를 성사시켜 카리브해에서의 지위를 강화하세요. 긴급한 요청을 누구보다 먼저 완수하고 이국적인 보상으로 정착지를 꾸미세요.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자유 플레이 모드 포함 - 사전에 만들어진 추가 지도를 찾아보거나 지도 편집기로 자신만의 지도를 만들어 보세요. 섬의 개수부터 세력의 행동 방식까지 모든 것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