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cue Party: Live!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1~4인의 플레이어를 위한 이 협동 어드벤처 게임을 플레이해 보세요. 올바르게 조치하고 팀과 협력하여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구조해 보세요. 재미있게 즐기며 신속하게 활동하세요! 여러분의 선택에 팀의 성공이 달려있습니다.
Rescue Party: Live! 는 지진, 화재, 홍수, 산사태, 생물학적 재해와 같은 재난 상황에 맞서 플레이어가 가능한 한 많은 생명을 구하기 위해 범위 내에서 팀으로 작업해야만 하는 협동 게임입니다. 진행 중인 긴급 상황을 해결하려면 4인으로 이루어진 구조 팀과 협력해야 합니다.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구하는 것이 여러분의 목표입니다. 환경을 분석하고 정보를 수집해 작업 활동을 계획한 뒤 실행에 옮겨 보세요!
텍스트: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브라질),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