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onance: A Plague Tale Legacy - Heritage Pack
헤리티지 팩을 잠금 해제하여 영웅의 칼날과 알렉의 목걸이를 수집품에 추가하고, 독점 디지털 아트북도 확인해 보세요!
영웅의 칼날을 차지하고 전투의 정확도를 높이세요. 공격이 세 번째 적중할 때마다 강력한 타격으로 적을 기절시킵니다. 소피아의 아버지가 남긴 고대의 보물 알렉의 목걸이를 사용하면 모든 부적의 능력치가 증폭되어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독점 디지털 아트북을 통해 Resonance: A Plague Tale Legacy의 제작 과정을 엿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