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enge of the Savage Planet: 코스믹 호더 에디션
Revenge of the Savage Planet는 밝고 풍자적인 액션 어드벤처 SF 게임입니다. 활기찬 외계 세계를 뛰어다니며, 쏘고, 수집하면서 새로운 장비와 업그레이드를 발견하고 다양한 숨겨진 비밀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