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5 - King of the Hills Pack
3기통 150마력을 자랑하는 Triumph의 가장 매력적인 Speed Triple RS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헤어핀 구간을 헤쳐나갈 완벽한 기종이죠!
Ducati의 브랜드를 더욱 미니멀한 모습으로 압축해낸 Monster Plus가 여전한 가운데 "슈퍼 메스" KTM 890 Duke R는 커브에서 우수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300대 모델만 제작된 MV Agusta의 Rush 1000과 오직 20대 뿐인 Vyrus의 Alyen, 2대의 한정판 모델을 만나보세요.
유명한 산길에서 영감을 받아 모두 Stelvio의 좁은 커브와 가파른 경사와 씨름하기에 적합한 가볍고 빠른 오토바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