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MS Racing The Bloody Beetroots Specials
독특한 Ducati Panigale V4 R 상징 패턴과 유명 일렉트로닉 댄스 그룹 The Bloody Beetroots의 색상을 사용한 Dainese 및 AGV 파트너십 라이더 의상 세트를 차지하세요.
본 게임의 사운드트랙 작곡가이자 모터바이크 팬인 Sir Bob Cornelius Rifo(The Bloody Beetroots)가 Dainese, AGV 그리고 Ducati와 함께 Ducati Panigale V4 R의 상징 패턴과 부츠, 헬멧, 장갑, 가죽 자켓 등 독점 라이더 의상 세트를 제작하였습니다. RiMS Racing에서 이 특별한 장비를 걸치고 자부심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