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 of Industry: 2130
때는 2130년. 수익을 좌지우지하는 세상의 이상향은 이제 초토화 상태입니다. 인류의 끝없는 자본주의와 수십 년에 걸친 파괴 행위는 어둡고도 황폐한 새로운 세상을 탄생하게 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기술적으로 완전히 새로운, 진보된 생산 라인을 구축하고 쓰러진 도시들로부터 자원을 캐내어 이 어둡기만 한 디스토피아 미래에서 산업 왕국을 재건해야 합니다.
새로운 미래를 위한 완전 새로운 모습! 새로운 건축물, 새로운 차량, 새로운 제품 및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천연자원이 고갈된 이 환경에서 과거의 폐허를 뒤져 그 안에 숨겨진 값진 저장물들을 캐내세요.
여러분의 새로운 사업을 처음부터 구축하면서 미래적인 건물도 배치하세요. 연안의 조류 농장이나 토륨 광산 등 완전 새로운 건축물을 구축하고 새로운 화물 운송선으로 이러한 자원을 운송하세요.
새로운 미래는 곧 새로운 소비자 수요를 뜻하기도 합니다. 새롭고도 흥미로운 시장을 발굴하면서 원자력 배터리, 아원자 레이저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세요.
2130년을 위해 새로운 미래로부터 영감을 얻어 많은 신스와 함께 특별히 작곡된 트랙.
새로운 카메라 틸트 기능과 추가된 피사계 심도 카메라 효과로 공유하려는 멋진 스크린샷에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