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se of Industry: Supporter Pack
Supporter Pack에는 사업 거물 인기 게임인 Rise of Industry의 21개의 모든 오리지널 트랙과 게임에 포함되지 않은 한 개의 한정판 트랙, Rise of Industry 개발 시기로부터 디지털 아트북 전체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