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Craft - Invictus Type A Scout
Invictus Type A 정찰 차량은 극한의 환경을 위해 설계된 견고한 수색 구조 차량입니다. 군용 차량에서 영향을 받은 디자인, 강력한 엔진, 넓고 안정적인 베이스로 어느 지형에서든 탁월한 균형과 제어를 제공합니다.
험준한 지형과 까다로운 미션에 대처할 수 있게 제작된 이 다용도 트럭은 강력한 엔진과 트렁크에 윈치를 갖추고 있어 비상 대응에 안성맞춤입니다. 거친 산길을 나아가든 게임 내 도전을 해결하든, Invictus Type A 정찰 차량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신뢰성과 성능을 가장 중요한 순간에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