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et League 평가 및 리뷰
최첨단 루키 팩으로 빠르게 미래로 나아가세요! 초강력 Masamune 차량의 안전벨트를 매고 사이버 드라콘 Druk 데칼을 장착하세요. 최첨단 공학을 추가하고 싶으신가요? 루키 팩에는 스타일을 마무리할 수 있는 Spiralis 바퀴와 반짝이는 프릭션 트레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