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et League 평가 및 리뷰
Insidio(블랙) 차량, Cruxe(티타늄 화이트) 바퀴, Trigon(티타늄 화이트) 데칼, Hell Fire(크림슨 레드) 골 폭발, 파워샷(블랙) 부스트, Startrack(블랙) 트레일이 든 시즌 13 엘리트 팩으로 남들 기를 죽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