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2 베테랑 팩에서 Octane 차량(핑크), Nagamaki 휠(티타늄 화이트), Kinetic Camo(스카이 블루) 및 Reviver(스카이 블루) 데칼, 프리즘 분열 골 폭발(핑크)를 잠금 해제하세요! 500 크레딧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