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날처럼 예리하고 가만있어도 멋집니다. 아레나로 굴러가서 회전할 때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TriTrim 바퀴를 뽐내세요. 크림슨 레드와 포레스트 그린으로 무료로 받아 최첨단 주행을 즐길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