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et League Sideswipe
축구와 자동차 게임의 만남, Rocket League Sideswipe! 히트작 Rocket League 제작진이 멀티플레이어 자동차 축구를 모바일 장치용으로 재해석했습니다. 속도 빠른 2분짜리 경기에서 골을 넣고 차고에서 차를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친구와 파티를 꾸리거나 전 세계 플레이어와 온라인 게임을 즐기세요.
초음속 레이싱 카를 몰고 상대편 골망에 축구공을 날려서 매치를 이기세요. 이미 Rocket League 고수시면 휙 날아올라 묘기를 방불케 하는 슛을 날리고 뒤집힘 초기화까지 해보세요! 글로벌 랭크 매치에 참여해 축구 순위표 꼭대기로 질주하고 축구장을 지배하세요. 그냥 속 편하게 즐기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자동차 축구 캐주얼 모드에서 랭크 걱정 없이 기상천외한 기술을 마음껏 시도하세요.
박진감 있는 축구와 로켓 추진 차량이 만나서 멀티플레이어 축구 게임의 수준을 끌어올립니다. 모바일 자동차 배틀 게임플레이에 맞춰 직관적으로 설계된 터치 조작법을 숙달하고 무료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매치를 플레이하세요. 온라인에서 플레이하고 아레나에서 실력을 증명해 굉장한 Rocket Pass 자동차 및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세요.
Rocket League Sideswipe는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자동차 액션 게임입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며 자동차 축구 영웅이 되어보세요. 행운을 빕니다!
격이 다른 스포츠 게임 Rcket League Sideswipe를 다운로드하고 경기장에서 운명의 라이벌을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