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 Company: Mainframe Overload 스타터 팩
Mainframe Overload 스타터 팩과 함께 전기가 찌릿할 만큼 멋진 룩을 완성하세요! 주크를 위한 새로운 의상을 장착하고 군침도는 무기 랩, 그리고 룩 향상을 위해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로그 벅스와 함께 매치에 뛰어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