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 Company: Scarlet Contract 스타터 팩
Scarlet Contract 스타터 팩으로 한 건 하세요! 런웨이의 피비린내 나는 거래 의상으로 세련된 룩을 선보이고 강렬한 태고의 바이올렛 무기 랩을 장착하세요. 또한, 여러분의 스타일을 어나더 레벨로 레벨 하는 데 사용 가능한 300 로그 벅스도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