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 Company: Season Four Epic 팩
불같은 무료 에픽게임즈 독점 팩으로 Season Four를 시작해 보세요! 적을 화염과 네이팜으로 적을 소각해버릴 두 명의 로그, 스위치블레이드와 스코치를 잠금 해제하세요! 또한, 2만 배틀 패스 XP와 함께 스위치블레이드의 지옥 도깨비 의상을 받으세요. 모두 무료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