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uxe Edition
게임 및 수많은 추가 콘텐츠가 포함된 Deluxe Edition과 함께 Roguebook에서 모든 보물을 약탈하세요.
고대인들은 태곳적부터 세계의 모든 전설을 담고 있다는 책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Faeria – Chronicles of Gagana에 서술된 여러 멋진 모험을 거친 끝에 이 유물은 Faeria의 우물에 빠지고 말았죠. 이 마법의 근원에 닿은 책은 점차 사악한 의지를 지니게 되어 Roguebook으로 거듭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