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book -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Faeria 작업에 참여하고 수차례 수상한 전력이 있는 아티스트 Chance Thomas가 작곡한 음악을 게임 출시에 맞춰 14개 트랙이 담긴 앨범으로 리마스터링했습니다. Roguebook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함께 말썽으로 가득한 마법 세계로 듣기 좋은 여정을 떠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