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락한 왕: 몰락 스킨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으로 이루어진 파티를 구성해 빌지워터를 탐험하고 그림자 군도로 항해를 떠나 무시무시한 검은 안개의 비밀을 밝히세요.